반응형

인천 수봉공원 산책하기 좋은곳

어린이집 하원후 놀이터는 필수 코스예요
하지만 매일 가는 곳이다 보니 한번씩
다른 곳으로 놀이터 투어를 하는데요
인천 사시는 분들이라면 산책코스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인천 수봉공원 이예요

인천 수봉공원 산책로

인천 수봉공원 입구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올라가는 길이 약간 오르막길이라 해도
킥보드를 가져가면 신나게 탈 수 있어요


눈이 소복히 쌓여 있어 인천 수봉공원 산책로가
더없이 예뻐보이는것도 사실이네요^^
반려견과 산책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 반려견 2마리도 함께 왔다면
너무 좋아했을것 같아요

인천 수봉공원 놀이터

인천 수봉공원 중간쯤에 있는 놀이터예요
이곳은 여름에 물놀이터로 유명한데
코로나로 인해 작년 제작년 여름 모두
휴장 하고 이렇게 놀이터로만 개방되어 있어요
이날은 영하권의 날씨라서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신나게 킥보드도 타고 마음껏 뛰었답니다
그리고 간단한  과자,음료수를 파는 매점이 있어요
한적한 평일 오후였는데도 문을 열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인천 수봉공원 오랜만에 오니 포토존이 생겼어요
그네가 아니니 사진만 찍으라 써있는데
아이들은 신상 그네인줄 알더라구요ㅜㅜ
간신히 사진만 찍고 기물파손은 면했네요ㅎ


한겨울이라 해가 금방 지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노을 맛집이니 해질녘
인천 수봉공원에 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내려오는 길에 눈보라가 엄청 날렸는데
나무와 길 한복판에 레이져쇼라니!!
와우 덕분에 집에 안가겠다는 아이와
한참을 구경했더랬죠ㅋㅋㅋ
사진에는 그 멋진쇼를 다 못담았지만
눈호강은 했습니다~~하하


인천 수봉공원 산책로는
날이 풀리면 정말 자주 올것 같아요
주변에 이렇게 좋은 산책코스가 있어서
아이와 반려견 키우는 입장에선 너무 좋았어요
평생을 도시에 살았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자연속이 더 좋아지는건 왜일까요?ㅎㅎ
이루지 못할 귀촌을 꿈꿔봅니다~~
이웃님들 좋은 저녁되세요^^

공감,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