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화요리 맛집 미미진

 

저희집은 일주일에 2번은 꼭 중화요리를
배달주문해서 먹어요
그치만 중화요리는 직접가서 먹어야
그게 제맛이거든요ㅎㅎ
짬뽕매니아인 제가 인정한
미미진 홈플러스인하점에 가서
맛있는 요리들 먹고 왔습니다

미미진 본점은 인천차이나타운에

있는데 본점은 아직 못가봤어요^^

 

 

1.짬뽕

항상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고민하시나요?

저는 무조건 짬뽕입니다ㅋㅋ

그리고 아이들 짜장면을 조금 뺏어먹지요ㅋㅋ

역시 갓 만들어서 불맛나는

짬뽕 국물은 최고인것 같아요

미미진 사장님이 짬뽕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왜그런지 알것 같습니다^^

해산물도 너무 싱싱하고 좋았어요

짬뽕

 

 

2.새우볶음밥

이날 둘째녀석이 감기에 걸려서

어린이집을 못갔어요

평소 편식이 심한편이라 밥먹이기 어려운데

미미진 새우볶음밥에 짜장소스 비벼주니

얼마나 잘 먹던지~~

그런데 집에서 만들어 주면 안먹어요 ㅋㅋ

볶음밥도 너무 기름지지 않고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간이 딱 좋았어요

새우볶음밥

 

 

3.꿔티애

매번 군만두만 주문하다가

이날은 꿔티애 라는 만두 종류를 주문했어요

찐만두를 기름에 다시 튀기는 방식이래요

그래서 육즙이 살아 있고 군만두랑 다르게

촉촉함이 살아 있더라구요

대체적으로 만두 자체가 좋은것 같아요

미미진이 딤섬으로도 유명한데

그래서 만두에도 진심이 느껴집니다~

 꿔티애

 

 

4.탕수육

탕수육은 먹다말고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급하게 반 먹고 찍었어요 ㅎㅎㅎ

탕수육도 바로 튀긴걸 먹어줘야 맛나지요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시기에 튀김옷이 하얘요

보통 표면에 갈색이 많이 있는 탕수육은

기름을 여러번 사용 하신것 같더라구요

소스도 너무 시큼한건 안좋아하는데

달짝시큼? 아주 적정한 맛의 비율이었어요

탕수육

 

 

비염때문에 미세먼지 심한날은

콧물을 달고 사는 우리 둘찌 ㅜㅜ

그래도 이날 밥을 많이 먹어줘서 다행이었어요

 

 

미미진 홈플러스인하점 메뉴판입니다

다음번엔 신랑이랑 둘이 와서

딤섬을 섭렵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딘타이펑 대만본점에서도

딤섬을 먹어본 사람으로써 에헴..ㅋㅋㅋ

다음에 딤섬 먹어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행복한 설연휴 되세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