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와 함께라면 놀이방 고기집
조선갈비 실록

오늘은 저희 식구가 자주 애용하는
놀이방 있는 고기집 식당 안내해드려요
위치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입니다
아직 어린 두아들녀석은 이제 한참
뛰어다니기 바쁜 5세,7세 랍니다
그래서 요즘 자동으로 저와 신랑까지
때아닌 체력전으로 고생을 하는데요
외식을 갈때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그래서 거의 왠만하면 놀이방이 있는 곳을
아주아주 선호하고 검색하고 찾아가느라
왠만큼 놀이방 있는 식당은 다 가본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용현동 맛집인 조선갈비실록은 오픈한지
1년 정도 된 신상 고기집 이라서 너무 깔끔하고
바로 키즈놀이방 식당으로 요즘 이 동네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핫한 곳입니다^^
조선갈비실록 외관이 얼마나 멋진지 몰라요
옛스러운 담장 스타일로 나름 포토존으로
이용하기도 한답니다ㅋㅋ

조선갈비실록


입구 들어 가시면 오른쪽에 귀여운 눈사람이
있구요 워터에이징 중인 고기들이 보여요
조선갈비 실록은 아이 손님들도 많이 오기때문에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쓴게 느껴지네요

조선갈비실록


용현동 놀이방 식당인 조선갈비실록은
셀프 음료바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메리카노,믹스커피는 물론
아이들을 위해 망고주스와 매실주스도 있답니다
맛있는 고기 드시고 입가심으로 무제한 드실수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 드세요ㅎㅎㅎㅎ

조선갈비실록


가족 행사가 있을시에 프라이빗한 공간
요즘 많이 찾으시죠?
특히나 지금 코로나 시국에는 더욱이요
용현동 맛집 조선갈비 실록은
다양한 룸을 겸비하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용현동고기집조선갈비실록


놀이방이 있는 패밀리존 이예요
넓고 깨끗하고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평일 저녁에 갔더니 저희 밖에 없어서
더욱 좋았답니다ㅎㅎ

용현동놀이방고기집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가죠?
저희가 용현동 놀이방 식당으로 이곳을
선호하는 첫번째 이유인 놀이방입니다
확실히 오픈한지 오래된 곳이 아니라
놀이방도 노후된곳없이 깨끗하고
가끔 놀이방 있다고 해서 가보면
너무 좁고 답답한곳이 많았는데 여긴 뛰놀기 충분했어요

놀이방식당조선갈비실록


이렇게 두 아이가 신나게 놀동안
저희 부부는 먼저 고기를 구워놓고 먹습니다ㅋㅋ
일단 저부터 먹어야 애도 챙길수 있어요ㅋㅋ
이래서 놀이방 식당을 선호할 수 밖에 없네요

용현동맛집조선갈비실록


용현동 고기집 조선갈비실록은
상차림 돈을 따로 내지 않구요
기본찬들도 굉장히 정갈하게 잘 나온답니다
물론 리필도 해주셔요
맛있는건 당연하구요^^
저희는 갈때마다 다른 메뉴를 주문해보는데요
이날은 돼지양념구이를 시켜보았습니다
수입고기라서 그른가 한돈만 못하긴 하지만
요즘 미국산 돼지갈비도 2만원넘게 파는데가
많은데 여기 조선갈비실록은 가격도 저렴하고
특제양념으로 맛도 괜찮은편이었답니다
그래도 왠만하면 한돈으로 먹었을때가
제 입맛엔 더 맛있었습니다


용현동 맛집 조선갈비실록은
소고기,돼지고기,정식,식사 다있으니까
취향대로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용현동 놀이방 있는 식당&고기집 찿으신다면
조선갈비 실록 추천 합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집 소개였어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