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현동 맛집 정정아식당

인천 맛집 좀 다녀봤다면
여기 모를수 없을꺼예요~~~
바로 제가 좋아하는 정정아식당 인데요
안주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구요
저는 용현동 토지금고에 있는
정정아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원래 시그니처 메뉴는 닭볶음탕인데요
꼬막제철이라고 사장님이 추천하셔서
꼬막무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술을 부른다고 해야할까요ㅋ
집에서는 쉽게 만들 수 없어서
이런 제철 메뉴는 꼭 묵어야지요ㅎㅎㅎ


양념이 어찌나 맛있던지
밥 시켜서 비벼 묵어야 하나? 했네요
진짜 맥주에도 소주에도 맛깔나는 안주였어요
꼬막껍질 무덤을 한참 쌓아놓고
이것만으로는 채울수 없는 그 허기를
정정아식당 시그니처 메뉴
닭볶음탕을 시켜보기로 합니다!!!!


제가 주문한 두번째 메뉴는
정정아 식당의 묵은지 닭볶음탕 입니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요오ㅜㅜ
바글바글 국물을 졸여가며
묵은지에 닭고기를 돌돌말아 싸먹는디
와우....
인정인정 왜 정정아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지
다시한번 공감하는 순간입니다ㅋ
제가 집에서 만드는건 이런맛이 절대 안나와요
마법의 가루라도 쓰시는 걸까요??


정정아식당에서 닭볶음탕 먹고
이거 안먹으면 반칙입니다!
마지막은 볶음밥 볶볶해서 먹어야주
배가 터질것 같아도 볶음밥 배는 따로 있는게
맞는것 같아요 진쫘루ㅋㅋ
맥주도 많이 꼬막도 많이
닭볶음탕이랑 볶음밥도
제가 제일 많이 먹었어요ㅜㅜ
이래서 친구들보다 뚱뚱한듯 합니다
그래도 맛있는거 먹자고 사는
세상 아니겠습니꽈?ㅋㅋㅋ
이사진 보시면 없던 식욕도 생기실 거예요ㅋㅋ


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이 참 좋아지는듯 해요
제가 애정하는 정정아식당 용현점!!
배달도 하시는것 같은데 뭐니뭐니해도
직접 가서 바글바글 즉석에서
끓여먹어야 제맛인걸 알기에~~
사람 없는 시간대에 살짝 또 가보려합니당
이웃님들 즐거운 점심되세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