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루스트 플레이스

요즘 어디 마음대로 다닐수가 없으니

저희 가족의 최애 장소는 대형마트가 되었어요

특히 홈플러스가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요

홈플러스 인천숭의점에 가시면

진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루스트 플레이스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장 보러 가면 꼭 들러서 외식을 한다지요 ㅎㅎ

오늘도 집에 먹거리가 똑 떨어져서

홈플러스로 장보러 간김에

루스트 플레이스에서 저녁 해결했어요~

 

루스트 플레이스 인천숭의점 간판 왼쪽이

파티룸으로 대여할수 있는 공간이예여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게

그렇지만 우리들만의 공간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행사는 소규모로 많이 진행하시잖아요

대형마트 내부여서 주차 걱정도 없고

음식 가격도 착하고 맛도 어느 뷔페 못지않으니

소규모 돌잔치 같은 행사는 루스트 플레이스에서

하셔도 너무너무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루스트 플레이스 인천숭의점은

파격적인 런치 특가를 거의 매일 하는듯해요

올 때마다 특가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항상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보통 런치에 특가 행사가 많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네요?ㅎㅎ

언젠가 집에서도 한번 주문 해봐야겠어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저희 두 아드님이 특히나 이곳

루스트플레이스 인천숭의점을 사랑하는 이유

바로 대형 인공연못에 있는 잉어들 때문이예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사람손을 탔는지 무언가 먹이를 준다고 

생각해서인지 이렇게 알아서 우르르 몰려와요

저는 조금 무섭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고기 좋아하는 두 아들은 진짜 신나서

밥먹는 내내 잉어 삼매경 이었어요

저희가 않은 테이블 자리도 딱 바로 앞이라

저는 아주 지겹도록 봤네요 ㅋㅋ

관리를 잘하셔서 인지 물비린내 같은건 안나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이곳 루스트플레이스 인천숭의점은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메뉴판을 전부

사진에 담지는 못했어요

일단 메뉴중에 2배 라고 써져 있는건

말그대로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는

2배양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일반 레스토랑은 1인분 가격인데

루스트플레이스는 같은 가격으로

2배로 먹을수 있으니

여기서 가성비 맛집이 맞네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그리고 제가 루스트플레이스 인천숭의점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또다른 이유

바로 생맥주가 1잔에 1500원 이라는 사실 ㅋㅋ

마트에서 세일하는 맥주보다

여기가 더 싸다구요..그것도 생맥주를 ㅋㅋㅋ

그런데 그사이 쏘맥이 메뉴에 추가라니

쏘맥은 남편 주전공이라 패쓰~~~~

진짜 맥주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음료를 주문했는데 탄산음료가

이렇게 예쁠일이란 말입니까?

아주 흐믓해요~~~~

루스트플레이스인천숭의점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그런데 비프샐러드에 상추만 잔뜩///

요즘 양상추 값이 어마무시하게 폭등해서

햄버거에도 양상추 찾기 힘들다는데

와우.......상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ㅎ ㅏ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ㅋㅋㅋ

비프샐러드
알리오올리오
까르보나라

 

스테이크덮밥

 

루스트 플레이스 인천숭의점은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곳으로

가성비 맛집!! 가성비 레스토랑!!으로

주변에도 추천 자주 하는 곳이예여~~

앞으로 자주 찾을 곳이라 오래오래 

장사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