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수구 동춘동 맛집
소고기가 끝내주는 소시민

요즘 기력이 딸려서 그런지
고기류가 굉장히 땡기더라구요ㅎㅎ
친한 친구가 소고기를 사준다 해서
부리나케 달려나갔더랬지요
연수구 동춘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소시민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늦게 도착하여 마음이 급했는지
리뷰임에도 메뉴판과 간판사진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ㅋ너무 배고팠어요ㅋㅋㅋ
연수구 동춘동 소고기 맛집인 소시민에서
먼저 주문해 놓은 육사시미 입니다
때깔 보이세요?한국사람들이 유난히 소고기
마블링을 중요시하는데 의사들은 그게 좋은게
아니라하죠ㅋㅋ 어쩌겄어요?마블링이 좋아야
입에서 살살 녹으니 말입니다ㅋㅋ
저는 장이 예민해서 날고기를 못먹는데
이건 한점이라도 맛을 봐야겠더라구요
보통 육사시미는 당일도축한 고기들로 주시는거라
신선도는 말할것도 없구요
보는순간 기름장에 콕 찍어서 맛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들었습니다ㅋ 맛은.....두말하면 입아파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녹아ㅎㅎㅎ


육사시미로는 배를 채울수 없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살치살도 주문을 했어요
이건 눈으로 먹어도 맛있다는 말이 맞네요
안먹어도 그 풍부한 맛을 알것 같은데
또 아는 맛이라 더 무서운ㅎ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를 실천하며
다이어트 포기안했지만 매일 이렇게
호화호식을 하고 다닌답니다ㅋㅋㅋ


치익~~~~하고 고기올리는 소리에
젓가락 들고 대기하게 되네요
소고기는 미디움레어로 즐기는 편인데
급한마음에 겉면 색깔만 보고 먹어버렸어요ㅋㅋ
여기 동춘동 맛집 소시민은 평일에도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손님들에게 변함없이 신.선.한 양질의 한우만을
고집하시니 그게 맞았던거죠~~특히 소고기 라면 더더욱이요^^


고기가 한점씩 줄어들때마다
아쉬운 마음이 계속 생겨납니다ㅋㅋ
양껏 먹다가는 주머니가 거덜날테니까요ㅋㅋ
한우++ 을 돈걱정 안하고 실컷 먹고싶어요~~~
이래서 열심히 일을 해서 돈을 벌어야하는가~~ 라고
집주부는 깊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ㅋㅋ


소고기는 소금에 찍어먹을때 고유의 참맛을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좋은 안주에 먹었더니 술도 깔끔하게
넘어가는것 같더라구요
친구 찬스로 맛있게 먹다보니 집에있는
식구들 생각이ㅎㅎㅎ
다음번에 남편과 아이들과 꼭 다시 한번 와야
겠다고 다짐을 해봅니당~~
자꾸 최애 맛집 리스트가 늘어서 큰일이네요ㅎ
연수구 동춘동 소고기 맛집 소시민 최고!!!!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