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프렌즈 양말 원사이즈 하나로 같이 신기

 

2살터울 아들둘 키우고 있는 엄마로써

보통 해마다 구입하는것중 하나가 아이 양말 이예요

검색해서 구입량이 많은것도 후기가 좋은것도

많이 써봤지만 결국 사이즈 때문에

또는 건조기 사용후 줄어들어서?

재구매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요

지금 소개하는 폴프렌즈 양말은 내돈내산

찐사용 후기로 안내해 드릴께요

 

폴프렌즈 양말은 크케 3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양말 사이즈가 3가지 뿐이라니

이것부터 신세계아닌가요?ㅎㅎ

B-SOCKS 100mm~190mm

K-SOCKS 190mm~250mm

F-SOCKS 220mm~300mm

 

그렇다면 디자인이 별로이지 않을까?

걱정은 노놉!!!!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것없이

누구나 어울리는 색감부터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나와 내아이가 양말 한 사이즈로

같이 신을수 있더라구요

 

제가 구입한건 B삭스 마리오,로건 이예요

폴프렌즈 양말은 3셋트씩 한묶음으로

각각 네임이 있어요^^

폴프렌즈양말

 

요즘 아이들 양말은 남아여아 구분없이

포인트로 신기는 엄마들이 많아서

폴프렌즈 양말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는것 같아요

캐릭터 양말은 아기때 잠깐 예쁘고

막상 옷에 맞춰 입기 애매한 경우가 많았다면

폴프렌즈 양말은 그런 걱정 없이

손에 잡히는대로 신겨도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는것!!

그리고 시즌별로 디자인이 바뀌기 때문에

계절에 맞춰 구비해 놓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가을,겨울 버전이였고

봄여름 디자인은 더 밝고 화사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폴프렌즈 양말이 입소문 난 이유중 하나가

건조기에 돌려도 괜찮다는 거예요

좀 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건조기에 돌리면 확실히 처음 사이즈보다 줄어들지만

신겼을때 탁월한 신축성으로 다시

쭉~~~~늘어난다는 겁니다

진짜 아이 양말 샀다가 건조기에 돌려서

낭패 본적 많은데ㅜㅜ

이건 제돈주고 샀지만 앞으로

계속 재구매 할수 밖에 없는

그런 양말이라구요~~거의 찬양 수준 ㅋㅋ

 

저희 큰아들은 K사이즈를 신고 있어요

제가 여자이지만 왕발이라 250mm인데

7살 아들과 양말 같이 신는다면 믿으시겠어요?ㅋㅋㅋ

 

폴프렌즈 양말이라면 원사이즈로

구분없이 신을수 있어요

내돈내산 이지만 강력히 추천하는

아이양말,건조기양말 이예요!!!

 

http://www.paulfrenz.co.kr/

 

공감,댓글은 초보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