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냉장고는 한대뿐인데
김치냉장고를 들이자니 놓을자리가 마땅치 않고
아이들이 간식 꺼낸다고 수시로 열어대는 통에
소형냉장고를 들였었습니다
내돈내산 쿠잉레트로 냉장고 지금까지 너무
잘쓰고 있어서 소개해 드려요

쿠잉레트로 냉장고는 원도어 투도어 모두 있구요
저희집은 냉동실도 필요했기에 투도어115리터로
선택을 했습니다 소형이라지만 꽤 크죠?ㅎㅎ
에너지 소비효율은 3등급 이예요



퓨어레드 색상인데 정말 맑은 레드색상이예요
밋밋한 거실이나 주방에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크림색보다는 레드를 추천합니다^^
쿠잉 레트로 라는 이름 답게 뭔가 옛날 냉장고 인듯
그렇다고 촌스럽지 않은? 암튼 이뻐요 이뻐~~


구성품은 소소한편입니다
달걀트레이,얼음틀 꼭 필요한것만 알차게 있네요
자취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이유가 있었네요^^


쿠잉 레트로 소형 냉장고 내부사진이예요
아이가 어느새 장난감통으로 쓰고 있었네요ㅋ
115리터라서 가능한 냉장 3칸과 도어쪽
음료 놓는곳도 넉넉해요
트레이는 분리해서 높낮이 조절도 되기때문억
수박 같은거 냉장고 자리 없을때 난감했던
그런일은 이제 없을것 같네요


쿠잉 레트로 소형냉장고는 직냉방식인데
냉장고는 다이얼로 조절을 해요
설명서에 계절별 추천단계가 나와있으니
구입하신다면 꼭 읽어보세요
저희는 항상 5단계 고정인데 그래서인지
아니면 직냉식이라 어쩔수 없는건지
냉동고에 성에가 자주 생겨서 주기적으로
녹여서 없애줘야 합니다
그게 유일한 단점인데 소형냉장고는
고가의 제품이아니고서는
거의다 직냉식 이더라구요

이상 제가 써본 솔직리뷰 였어요~~

공감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