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돈룩업 추천

 

정말 포스터 내용대로

"실화가 될지도 모를 이야기"그냥 영화라고 하기엔 일어날 수도 있을것 같은그런 내용의 재난영화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돈룩업 등장인물

먼저 내가 사랑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할리우드 배우중 역변?의 아이콘으로 유명하죠

제가 중학교 3학년때 처음 극장이라는데를 갔었는데

그때 봤던 영화가 타이타닉 이었습니다..

그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처음 알게 됐는데

넷플릭스 돈룩업에 나오는 그사람이 이사람 맞나?

요즘 MZ 세대는 모를수 도 있어요...

원래 그렇게 생긴 분이 아니라고

강력히 외치고 싶습니다!!!

한동안 디카프리오 앓이를 했었더랬죠....

 

타이타닉 이전에 그의 역대급 외모에

한획을 그은 또하나의 주연작!!!!

바로 로미오와 줄리엣 되겠습니다..

그냥 조각이 따로 없어요 없어..

저도 늙고 이 꽃미남도 늙어갔지만..

 

흠흠..아무튼 넷플릭스 돈룩업 두번째 주연인

제니퍼 로렌스 입니다

저는 헝거게임도 봤고 엑스맨도 봤는데

헝거게임 여주와 엑스맨 미스틱이

제니퍼 로렌스 였다는건 아주 나중에 알았어요 ㅎㅎㅎ

울버린만 아는 이 현실 ㅋㅋㅋ

그동안 봐온 이미지랑은 다르게?

이번 넷플릭스 돈룩업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대학원생으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학생 역할이 잘 어울렸다고 해야 할까요

하긴 실상 90년생이라 30대 초반이면,,,

안어울리는 역할은 아니죠 ㅎㅎ

엄청나게 예쁜 외모가 아님에도

정말 매력적인 여배우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넷플릭스 돈룩업 줄거리

넷플릭스 돈룩업의 대략적인 줄거리를 보자면

천문학 관련 교수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박사과정 제자인 제니퍼 로렌스가

지구로 돌진하고 있는 어마무시한 행성을 발견합니다

지구 멸망을 불러올 그 행성에

핵무기를 발사해 경로를 바꾸는 것만이

지구인들이 살 유일한 희망이기에

미국 대통령을 찾아가는데요..................

무능하기 짝이 없는 그 대통령은

다음 대선에 영향을 줄거라며 처음에는 쉬쉬하게 되고

나중에는 지구를 살리네 어쩌네 하면서

본인의 선거홍보에 이용하며 결국 계획대로

지시를 내리고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

그래서 전세계 국민들은 한시름 마음을 놓죠...

 

 

이 빌런이 될 할아버지?가 나타나기 전까지는요

이분의 계략으로 핵무기 발사는 중단되고

결국 지구는 다이렉트로 행성 충돌을 

겪게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돈룩업에서 이분의 활약?이 꽤 있습니다

진짜 욕을 하면서 보게 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돈에 눈이 멀어 나라도 아니고

지구를 팔아먹게될 이 영화 !!

 

아무튼 이 상황으로 전세계적으로

하늘을 올려다보고 현실을 직시하라는 

"저스트 룩 업"

그리고 현실을 회피하고 안이하게만 생각하는

"돈 룩 업"

영화를 보시면 제목의 이유를 아시게 될겁니다.

이영화는 재난 영화이고 비현실적일 것 같지만

우주는 우리가 알수 없는 미지의 공간이잖아요

어쩌면 당장 며칠후에 일어나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소재라고 생각해요..

 

영화가 너무 심오할 수도 있는데

아리아나 그란데의 카메오 출연으로

영화중간에 그녀의 환상적인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노래 킹왕짱 잘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쪼꼬미 미니미 인형같음...

 

지금까지 넷플릭스 돈룩업 등장인물과

대략적인 줄거리 안내해 드렸는데요

저는 이영화 별점을 아주 후하게 드리고 싶네요

한마디로 심오하지만 재밌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클로즈 자막 끝나고 쿠키영상이 있는데

이게이게 또 크나큰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번 주말 넷플릭스 돈룩업과 함께 해보세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게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