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이제 적응할때도 됐는데
여전히 마음대로 다닐수 없는 코로나로
주말마다 아이들과 뭘해야 하나 고민이예요
그냥 두면 하루종일 태블릿 게임,유튜브만
보게 하는것 같고 너무 미안해지더라구요

간단히 아이와 할 수 있는
그런 집콕놀이를 찾으신다면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추천해 드려요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 없어요
깨끗한 손과 반죽할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됩니다^^

풀무원토이쿠키만들기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는
베이커리에 재능이 없는 엄마도
아이들과 재밌게 만들 수 있도록
재료가 혼합된 반죽만 들어 있어요
6가지 색상의 반죽은 모두

천연색소로 만들어 졌답니다
아이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가 딱인것 같아요



저희집 7살,5살 아들들은
오랜만에 하는 촉감놀이에 아주 신이 났어요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안에
바다 친구들 만드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고
반죽이 담겨있던 플라스틱통을 뒤집으면
하트,별,자동차등의 모양틀이 있어요

선물할수 있는 귀여운 봉투도 있구요^^



그치만 저희 아들들은
마음대로 주무르기를 택합니다ㅋㅋㅋ

둘째 아들녀석은 쪼물딱 거리느라

먹을 수 없는 지경이 되었어요 ㅋㅋ

그리고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반죽이 기름지기 때문에

다음번엔 장갑을 꼭 준비해야 겠어요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굽는 방식은

오븐,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가 있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140도 예열후

15~20분정도 구웠어요

아래 쿠키 사진중에 조금 괜찮다 싶은건

다 제가 만들었다는거 ㅎㅎㅎㅎㅎ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는

어렵지 않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어 좋은 아이템인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