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분자피쉬콜라겐으로
동안미녀 되기

평생 이삼십대일것만 같았는데
젊은 시절은 참 빨리도 지나가는것 같네요
예전엔 타고난 좋은 피부만 믿고 관리에 소홀했는데
나이를 먹어갈수록 미리 관리하지 못한
저를 자책하게 됩니다ㅜㅜ
확실히 조금더 어릴때부터 관리를 해야
40~50대에 훅!!!!가는 일은 없었을텐데 말이죠ㅋ
그래서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피부관리중인데요
요즘 화장품들 정말 잘 만들어 졌잖아요
가성비 좋은것들도 넘쳐나구요~~
에스테틱을 가지않아도 홈케어로 고퀄리티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런 시대인것 같아요
but~~~바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요즘 피부관리 대세는 먹는 콜라겐이져
제가 20대였던 시절에는
먹는 콜라겐,히알루론산이 가격이 꽤 비쌌어요
요즘은 많이 대중화되어서 가격좋고
성분까지 좋은 콜라겐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동안미녀 저분자 피쉬콜라겐 입니다
이 저분자콜라겐은 가격도 저렴한데 그렇다고
성분이 부족하거나 하지 않아서 선택했어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한데 너무 고가의 제품은
살림하는 주부로써 부담이 되기 마련이니까요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면
바로 낮과 밤에 섭취하는 영양소를
분류해놨다는 것이겠죠?
그리고 예전에는 동물성 콜라겐을 사용했다면
요즘은 피쉬콜라겐이 대세인데요
사람의 피부콜라겐과 가장 비슷한 구조에
300달톤 이하의 분자량으로
흡수율이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해요
저분자피쉬콜라겐의 핵심은 바로 분자량이
낮을수록 좋다~~라는 거예요



낮에 먹는 콜라겐과 밤에 먹는 콜라겐
각각 콜라겐 2,000mg씩 들어있으면서
요즘 콜라겐 제품 딸랑 그것만 들어있으면 안되겠죠?
부원료로 들어있는 성분들이 중요한데요
동안미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는
콜라겐과 함께 꼭 필요한 히알루론산,엘라스틴은
물론이고 비타민과 효모등등 들어있어요
콜라겐뿐만 아니라 주요 비타민과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다니 이 얼마나 편리한가요ㅎㅎ


동안미녀 저분자 콜라겐은
낮에 먹는 데이는 석류맛
밤에 먹는 나이트는 레몬우유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콜라겐을 꾸준히 먹으니
뭔가 얼굴이 덜 땡기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제 제가 먹는 영양제중에 필수로 자리잡았어요
먹어야될 약들이 점점 늘어나요ㅎㅎㅎㅎ


피부관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저분자콜라겐 적극 추천드리구요
콜라겐 원료와 달톤이 낮을수록 흡수율이 좋다는점
부원료등 구입하실때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열심히 먹고 피부나이 되돌려봐요~~~


공감 댓글은 블린이에게 힘이 됩니다^__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