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염색약이 좋아져서
집에서도 셀프염색이 쉬워졌고
머릿결 손상도 거의 없더라구요
두번째 셀프염색 도전기를 올려볼께요^^

미쟝센 헬로버블 애쉬카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블랙핑크 제니양❤


매력적인 애쉬카키 브라운 색상이예요
브라운인듯 카키인듯 오묘한 느낌이 좋아요


확실히 자연모일때 색상이 가장 이쁜듯 한데
저는 반은 자연모이고 아래쪽은 잦은 염색으로
탈색도 되고 손상되기도 해서 걱정이 됐어요


사용법을 충분히 읽어줍니다


2제가 거품통에 들어있고 1제와 손상방지
매직오일과 샴푸후 사용할 헤어팩 제품도 있어요


집에 있는 비닐장갑보다 염색용 장갑이
손목이 길고 잘안벗겨져서 좋은것 같아요


2제 버블통에 1제를 넣어주고요


매직오일도 넣어줘요


머리숫이 많은 관계로 2통을 준비했어요
염색하다 약이 모자르면 그렇게 당황스러울수 없지요


뿌리부분은 염색을 하지 않아 자연모예요
5센치 이상은 자란듯 해요ㅋㅋ


거품통을 섞을때는 원을 그리듯 섞어주라고 하네요
쫀쫀한 거품이 흘러내리지 않고
셀프염색하기 너무 편한것 같아요


머리감듯이 전체에 발라주는데
이렇게 쉬울수 있나 싶더라구요ㅎㅎ


염색후를 보시면 제 걱정대로
탈색손상된 아랫부분은 쑥색?에 가까운
색감이 나왔어요ㅋㅋ일부러 투톤을 만들고 싶은게
아니라면 많이 당황하실수 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자연모 부분은 예쁜 브라운으로 잘 나왔어요

본인 헤어 색상을 잘 파악하신다면
쉽고 예쁘게 셀프염색 하실수 있어요^^

이상 미쟝센 헬로버블 애쉬카키 브라운 후기 였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